tree doctor
나무의사
소개
수목의 피해를 진단·처방하고, 그 피해를 예방하거나 치료하는 수목진료 전문가

나무의사 공지사항

제4회 나무의사 양성과정 교육일정 연기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진단센터 댓글 0건 조회 868회 작성일20-10-05 16:01

첨부파일

본문

<제4회 나무의사 양성교육 일정 연기 안내문>


 안녕하십니까. 강원대학교 수목진단센터입니다.

  최근 전국적으로 코로나-19 상황이 매우 악화되면서 위험이 크게 높아지며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전체 확진률이 상승하고 있어 더 큰 피해가 우려되는 상황입니다.

  지난 8월 강원대학교는 정부방역시책을 준수하기 위하여 강원대학교는 개강과 더불어 모든 수업을 3주간 비대면 교육으로 실시하며 향후 추이를 보고 대면수업으로의 전환을 결정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러나 현재 상황이 좋아지지 않고 있어 강원대학교는 비대면 교육 기간을 연장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강원대학교내 모든 교육은 중지기간이 연장되었고, 수목진단센터는 교육 재개를 위하여 교내 비상대책위원회의 심사 및 평가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과하여 교육생과 전문강사가 안전한 교육이 될 수 있도록 현재 최선을 다하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교내 모든 교육들의 중요한 방역 운영 내용의 심사, 평가가 실시되기 때문에 비상대책위원회의 통과에는 시일이 걸릴 것을 판단됩니다.

  조속히 교육 재개가 이루어지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으니 교육생께서는 건강하게 교육에 임하실 수 있도록 건강관리에 힘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교육 재개 일정이 정해지는 즉시 홈페이지의 공지와 동시에 모든 교육생들께 개별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