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e doctor
나무의사
소개
수목의 피해를 진단·처방하고, 그 피해를 예방하거나 치료하는 수목진료 전문가

나무의사 공지사항

제4회 나무의사 양성과정 교육 재개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진단센터 댓글 0건 조회 1,703회 작성일20-10-23 16:37

첨부파일

본문

제4회 나무의사 양성과정 교육 재개 안내

안녕하십니까. 수목진단센터입니다.

코로나-19 상황의 전국적인 악화로 인하여 본 교육은 9월 4일자로 일정이 연기되었습니다.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가 시행되면서 수목진단센터는 교육 재개를 위하여 강원대학교 비상대책위원회의 심사를 준비하였습니다. 최종 심의 결과 정부 및 교내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나무의사 교육을 실시하는 것으로 통과되었습니다.

본 교육의 재개 일정은 2020년 11월 6일 금요일입니다. 현재 일정은 14주차 과정으로 하여 2021년 2월 20일 토요일에 모든 과정이 종료되는 것으로 계획하고 있습니다.
다만, 산림환경과학대학내 특정 행사 및 기타 여건에 따라 종료일은 소폭 조정될 여지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코로나-19의 상황이 또다시 전국을 위협하게 된다면 교육 중지(연기)가 불가피하게 될 것입니다.

앞으로 교육 재개시 수목진단센터뿐만 아니라 모든 교육생들의 배려와 인내가 있어야만 서로를 지킬 수 있으며 나아가 가족과 이웃까지도 안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모든 교육생들께서 합심하시어 방역수칙에 협조해주셔야 최대한 안전하게 교육이 마무리 될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협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교육이 시작되면 2020년 11월 6일 금요일은 오리엔테이션에 이어 강의가 시작됩니다. 대부분의 교재가 지급되므로 수령 준비를 해주십시오. 또한 주차는 1주차에 수목진단센터를 통하여 주차권(4시간=1장)을 구입하셔서 이용해주시고 2주차부터 교육기간내 정기이용권을 신청받아 적용할 예정입니다.

댓글목록